- 3D MODELING & GAME DESIGN -
메타버스 게임디자인(블렌더) 과정
성남 I 평일반 I 370시간 I 국비지원 I 취업연계
블렌더를 활용한 메타버스 게임디자인 과정입니다. |
블렌더 기초부터 시작하는 강의입니다. |
Blender
블렌더는 3D 모델링과 애니메이션을 제작할 수 있는 오픈소스 프로그램입니다. 이미지, 영상, 게임 등 다양한 범위에서 활용 가능하며, 활발한 업데이트와 많은 사용자로 인해 실무에서 자주 사용되는 디자인 툴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. |
블렌더 3.0 Reel I 출처 - 블랜더 공식 유튜브
PRE-VIEW
3D MODELING & DESIGN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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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 H E M O T I O N A C A D E M Y |
주요 커리큘럼
메타버스는 메타와 유니버스의 합성어로, 3차원 그래픽 가상세계를 뜻합니다. 메타버스라는 개념은 아직 명확하게 정의되진 않았지만 확실한 사실 하나는, 다양하고 새로운 기술의 집약이며 미래 산업의 새로운 장이 될 것이라는 점입니다. 이 과정은 메타버스에 활용되는 캐릭터와 배경, 애니메이션을 블렌더를 활용해 학습하는 과정입니다.
메타버스와 게임 그래픽 | · 게임 그래픽의 종류와 제작 과정 · 메타버스란? · 게임그래픽의 이해 · 트랜드를 분석하고 콘텐츠 기획하기 · 리소스 문서의 필요성 · 콘텐츠를 기반으로 리소스 문서 구성해보기 |
블렌더 3D 캐릭터/배경 |
· 블렌더(Blender) 기초 · 3D 캐릭터와 배경 제작 · 3D 캐릭터 구상 및 설계 · 원화 제작 · 베이스 모델링 및 리토폴리지 · 맵핑과 재질 적용 |
3D 애니메이션 | · 애니메이션 구상 · 사물 애니메이션 제작 · 캐릭터 리깅 · 캐릭터 애니메이션 제작 |
포트폴리오 | · 포트폴리오 기획하기 · 컨셉에 맞는 리소스 구성하기 · 피드백 및 분석을 통한 수정 보안 작업 |
* 강사님에 따라 커리큘럼이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. |
취업지원시스템 본 과정은 수료 후 6개월 동안 취업을 지원합니다. 취업 담임이 배정되어 취업까지의 여정을 함께 합니다. |
M O T I O N G R A P H I C & D E S I G N |
- 게임디자인(블렌더)
- 최대 100% 국비지원
성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