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리큘럼 모션그래픽 & 디자인 전문 아카데미 is 더모션



    - 3D MODELING & GAME DESIGN -
    메타버스 게임디자인(블렌더) 과정
    성남 I 평일반 I 370시간 I 국비지원 I 취업연계

     

     

    블렌더를 활용한 메타버스 게임디자인 과정입니다.
    블렌더 기초부터 응용까지 전반을 다루며, 3D 캐릭터 모델링과 에셋 제작, 애니메이션 등 전반적인 3D 게임 디자인을 학습합니다.

    디자인이 가미된 3D게임디자인 포트폴리오를 제작하는 것이 목표입니다.


     

    블렌더 기초부터 시작하는 강의입니다.

     


    Blender

    블렌더는 3D 모델링과 애니메이션을 제작할 수 있는 오픈소스 프로그램입니다. 이미지, 영상, 게임 등 다양한 범위에서 활용 가능하며, 활발한 업데이트와 많은 사용자로 인해 실무에서 자주 사용되는 디자인 툴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블렌더 3.0 Reel  I  출처 - 블랜더 공식 유튜브



    PRE-VIEW
    3D MODELING & DESIGN

     

       

       

     

    T H E   M O T I O N   A C A D E M Y

     


    주요 커리큘럼
    메타버스는 메타와 유니버스의 합성어로, 3차원 그래픽 가상세계를 뜻합니다. 메타버스라는 개념은 아직 명확하게 정의되진 않았지만 확실한 사실 하나는, 다양하고 새로운 기술의 집약이며 미래 산업의 새로운 장이 될 것이라는 점입니다. 이 과정은 메타버스에 활용되는 캐릭터와 배경, 애니메이션을 블렌더를 활용해 학습하는 과정입니다.

     


    메타버스와 게임 그래픽 · 게임 그래픽의 종류와 제작 과정
    · 메타버스란?
    · 게임그래픽의 이해
    · 트랜드를 분석하고 콘텐츠 기획하기 
    · 리소스 문서의 필요성
    · 콘텐츠를 기반으로 리소스 문서 구성해보기

    블렌더
    3D 캐릭터/배경
    · 블렌더(Blender) 기초
    · 3D 캐릭터와 배경 제작
    · 3D 캐릭터 구상 및 설계
    · 원화 제작
    · 베이스 모델링 및 리토폴리지
    · 맵핑과 재질 적용

    3D 애니메이션 · 애니메이션 구상
    · 사물 애니메이션 제작
    · 캐릭터 리깅
    · 캐릭터 애니메이션 제작

    포트폴리오 · 포트폴리오 기획하기
    · 컨셉에 맞는 리소스 구성하기
    · 피드백 및 분석을 통한 수정 보안 작업

      * 강사님에 따라 커리큘럼이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.


     

    취업지원시스템
    본 과정은 수료 후 6개월 동안 취업을 지원합니다. 취업 담임이 배정되어 취업까지의 여정을 함께 합니다.

     


     

    M O T I O N   G R A P H I C   &   D E S I G N

     

    게임디자인(블렌더)
    최대 100% 국비지원
    성남

    과정상담문의

    문의하신 내용이 접수되었습니다.
    학과 담당자 확인 후 빠른 시간안에 연락 드리겠습니다.
    홈으로 이동하기